본문내용 바로가기

잡담 현대 신형 쏘나타(DN8) 예상도?

작성자 조회 22,129 등록일 2018.11.19
공유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하세요.

레이어 닫기


해외 매체 Carscoop(www.carscoops.com)가 신형 쏘나타 예상도를 게재 하였습니다.


컨셉카 르 필 루즈(Le Fil Rouge)를 바탕으로 제작되어 매력적인 선택이 될 것이라는 기사를 올리면서,

마지막에 자체적으로 제작한 예상도를 올려 네티즌들의 다양한 의견을 이끌고 있습니다.


중국형 모델인 라페스타와 비슷할 것이라는 예측이 많은데요.

국내 양산형 모델은 위의 예상도 처럼 좀 더 샤프하게 뽑으면 좋을 듯 합니다.


현대가 YF쏘나타 디자인으로 나름 업계에 충격을 주고 디자인을 선도하는 이미지도 줬었는데요.

LF 이후 기본으로 돌아간다는 명목으로 세단의 디자인은 SUV 대비 너무 보수적이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신형 쏘나타는 코드명도 DN8 로 확 바뀌는 것 만큼 디자인도 잘 뽑았으면 합니다. 

뉴라이즈 같은거 말구요 ^^;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 danawa 2018.11.30
    저건 아직 너무나도 예상도 나온것들이 지맘대로라서 예상할수가 없음.
    1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 danawa 2018.12.12
    뉴라이즈도 렌더링 공개 당시엔 개 지렸었다.
    3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 naver 2018.12.18
    웃다 간다ㅋㅋㅋㅋㅋㅋㅋ
    0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 danawa 2018.12.18
    아방아방
    0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1

자유게시판

게시물 목록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공지] 신차견적문의 게시물 보호처리 정책 변경 (2) 2018.05.31 3 52,304
Q/A 지프 레니게이드 견적 부탁드립니다 ~ (1) danawa 11:31 0 5
잡담 모바일 작성 결국 연락이 없나보네요 naver 2019.10.20 0 203
Q/A 그랜저 IG 하이브리드 & 소나타 견적 부탁드립니다. (1) danawa 2019.10.19 0 189
잡담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실내외 유출 및 주관적 생각 danawa 2019.10.19 0 213
잡담 그랜저 IG 페이스리프트 실차 사진 유출 파일첨부있음 danawa 2019.10.18 0 419
Q/A 카니발리무진or싼타페or펠리세이드 장기렌트 법인 kakao 2019.10.17 0 208
잡담 멋진 올드카와 그보다 더 멋진 오너를 찾습니다!!! 파일첨부있음 naver 2019.10.17 0 250
Q/A 아마테라스 EN 등급 빛번짐 현상 (1) 파일첨부있음 naver 2019.10.17 0 244
Q/A 현대 딜러 추천 부탁드립니다. naver 2019.10.16 0 248
잡담 현대 신형 그랜저 IG 페이스리프트 간단 요약 danawa 2019.10.14 0 632
잡담 G70 견적 문의 드립니다. (1) danawa 2019.10.12 1 561
잡담 9월 국산차 판매순위 및 놀라운 셀토스 판매량.. danawa 2019.10.11 0 748
잡담 렉스턴 스포츠 2.2 2wd 와일드 견적 문의드립니다. (1) naver 2019.10.09 0 652
잡담 아이디어가 전부는 아니다. 아이디어를 실현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스콧 벨스키] (1) facebook 2019.10.09 0 601
잡담 쇼바, 마후라, 기스? 올바른 자동차 용어! danawa 2019.10.08 0 600
잡담 신형 투싼 예상 렌더링, 싼타페 넥쏘? 파일첨부있음 danawa 2019.10.08 0 826
잡담 그랜져 ig 2.4 프리미엄 또는 익스 가격 견적 요청 드립니다. (1) naver 2019.10.07 0 844
잡담 혼다 파일럿 엄청난 할인 ㅠㅠ (3) danawa 2019.10.06 1 4,572
잡담 일본 자동차 불매로 판매량 폭망! (2) danawa 2019.10.05 1 1,144
잡담 모바일 작성 리스크를 줄이는 것이 이익을 추구하는 일보다 더 중요하다. [제임스 핑크스] (1) facebook 2019.10.05 0 703
2년 전 글 목록보기 보기
리스트광고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