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다나와 자동차

마티즈 CVT 보상판매 문의~

작성자 danawa 조회 905 등록일 2017.09.11

스파크 구매시 마티즈 CVT 보상판매가 된다던데


얼마까지 해주나요?


이게 매월 조건이 바뀌나요? 조건은 전국 동일하겠죠?


마티즈2 2004년 12월 출고 2005년 1월 등록했습니다.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 danawa 2017.09.11
    스파크 견적서에서 보니깐 9월달에는 50만원 할인해주네여~
    근데 확실한건 영업사원한테 물어보는게 제일 정확할듯요

    0
1

자유게시판

게시물 목록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자전거 공익광고 (feat by TOP GEAR) (1) danawa 2017.09.26 1 109
주작이길 바라는 글 파일첨부있음 danawa 2017.09.20 0 997
진짜 엥간이 했으면 하는 창렬짓 파일첨부있음 danawa 2017.09.20 2 1,211
김창렬, '창렬스럽다' 2심에서도 패소 파일첨부있음 danawa 2017.09.19 0 1,037
코미디 배우 최성국이 요즘 안보이는 이유 파일첨부있음 danawa 2017.09.19 1 1,428
리지 자동차보험료 클라스 파일첨부있음 danawa 2017.09.19 0 1,076
아이유 최근 이상형 파일첨부있음 danawa 2017.09.19 0 1,259
여친한테 머리띠 선물하고 실망한 남자 파일첨부있음 danawa 2017.09.19 0 1,037
소개팅 필승 멘트 (2) 파일첨부있음 danawa 2017.09.19 0 1,179
대학 CC의 로망 (1) 파일첨부있음 danawa 2017.09.18 0 1,316
중고차 혹은 내차의 사고유무 보는 법을 아시나요? danawa 2017.09.18 0 738
제네시스 G70이 완전한 모습을 공개되었습니다! 고화질 사진! 파일첨부있음 naver 2017.09.15 0 1,076
길가에서 이러고 있음 짱 재밌을듯 (1) 파일첨부있음 danawa 2017.09.15 0 1,425
제네시스 G70 광고 영상 선공개 danawa 2017.09.15 0 510
(네이트판)날마다 무개념 주차하는 벤츠 (3) 파일첨부있음 danawa 2017.09.14 0 1,771
스타워즈에서 제국군이 옳은 이유 (feat by. Fxxing Jedi) 파일첨부있음 danawa 2017.09.14 1 947
운전면허 따기 전과 후 (1) 파일첨부있음 danawa 2017.09.13 2 1,630
개그맨 신종령이 폭행을 한 이유 (2) 파일첨부있음 danawa 2017.09.12 1 2,599
240번 버스 반론제기, 정류장이 아니어서 문 열지 않았다. (3) 파일첨부있음 danawa 2017.09.12 0 5,208
[보호] 그랜저 ig 견적 구함니다~~~~ (1) danawa 2017.09.12 0 874
2년 전 글 목록보기 보기
리스트광고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