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혐] 말리부 칼치기의 최후

작성자 danawa 조회 13,140 등록일 2017.07.18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 danawa 2017.07.19
    자업자득..
    2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 naver 2017.07.19
    와 목숨걸고 저사이로 들어오려고하다니
    4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 danawa 2017.07.19
    들어오는 각도를 보니 1차선 정속(?) 주행하는 차량에게 분풀이를 하려는 의도가 있어 보이네요.
    그냥 추월만 하려면 2차선 택시 쪽으로 더 붙었어야......
    뭐~ 자업자득이긴 하지만... 앞이 뻥 뚫려 있는데 1차선 막고 있는 블박 차량도 좀 괘씸해 보이네요 ㅠㅠ
    11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 danawa 2017.07.19
    1차선 추월차선 2차선 주행 차선은 고속도로에 만 해당하는 법규입니다.
    위 영상은 너무 짧아 고속도로인지 알 수가 없군요..
    모든 도로에 1차선 추월차선을 적용하는 건 잘 못된 생각입니다.
    2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 danawa 2017.07.19
    옙, 영상이 짧아서 앞뒤 사정이 잘 파악이 안되긴 합니다만... 제경험상...
    저 말리부는 고속도로 1차선에서 2차선 차량과 나란히 정속주행하면서 길막하는 앞차 뒤에서
    하이빔, 클락션, 좌측 깜빡이 등등을 오랜시간 시전하다가 정말 열받아서 저런게 아닌가 싶어서요.
    블박차가 잘못했고 말리부가 억울하다는게 아니라... 한번만 양보하면 피할 수 있는 상황이었는데 아쉽다고 할까요?
    3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 danawa 2017.08.08
    5~6초 남짓한 영상과 본인 경험을 합쳐서 거의 결론을 만드셨네요.
    제 경험상 그냥 성질 더럽고 운전 못하는 운전볍신의 객기로밖에 안보이는뎅 ㅎㅎ
    4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 kakao 2017.08.12
    여기 확인되지 않은 본인의 뇌피셜로 물타기하는 소설가가 있다고해서 왔습니다.
    2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 danawa 2017.07.22
    말리부는 그냥 패밀리카인데... 스포츠카 인줄 착각하고 운전하는 듯
    1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 danawa 2017.08.08
    전륜 특히 전장길이가 긴 차가 제 차 앞에서 알짱 되면 그냥 어차피 잘 하면 골로 가겠다 싶어 그냥 놔둡니다...
    저와 비슷한 상황에서 말리부가 골로 가셨군요...
    안타까워요... 롤링억제랑 서스가 안 될터인데... 특히 미국차는 크루징만 유리할뿐... ㅉㅉㅉ
    4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 danawa 2017.08.08
    이거 풀 동영상보니까
    1차선에 차량이 있었고 2차선에 택시가 있었는데
    말리부가 2차선에서 1차선 변경하려는고 각 잡는데 택시가 브레이크 밟던데...
    0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 danawa 2017.08.10
    저렇게 굴러도 지붕이 안찌그러지네요! 튼튼하군!
    2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 danawa 2017.08.11
    https://www.youtube.com/watch?v=oEad4VfXZ90
    말리부가 너무 무리했죠. 운전자 사망사곱니다;;;
    0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 danawa 2017.08.11
    풀영상 보니 택시가 브레이크를 잡던 말던 말리부가 무리한게 맞네요..
    블박차주가 1차선에서 느리게 간것도 아니고 가속중이었으니까요.
    근데 선루프로 튀어나온거 보니 안전벨트도 안한듯 보이는데...;;;
    1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 danawa 2017.08.11
    헐 다시 보니 진짜 선루프로 운전자 튕겨 나오네요...
    극혐...
    0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 naver 2017.08.13
    택시 아저씨 브레이크 시전 고의성 짙은데요. 앞에 아무것도 없는데 말리부 빨리오니까 살짝 밟아준거같은... 가속붙은 말리부가 칼치기 할려고한것도 있겠지만 쪼라서 좌핸들 많이 꺽은듯 한데... 택시 기사님들중에 좀 고의성있는 진로방해운전 종종보이기도 합니다
    2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 danawa 2017.08.14
    정신나갔네 ㅋㅋㅋ
    0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 daum 2017.08.18
    제어가 저렇게 안되나 ?!
    말리부 실망인데.....
    0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1

자유게시판

게시물 목록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공지] 신차견적문의 게시물 보호처리 정책 변경 (1) danawa 2018.05.31 1 7,226
안드로이드 오토 지원 차종 리스트 danawa 2018.07.13 1 674
크로아티아 소방관들 월드컵 승부차기 보던 중 비상 출동 danawa 2018.07.12 0 650
[보호] 그랜저 하브 익스 danawa [보호] 2018.07.11 0 706
원인 모를 교통 체증이 발생하는 이유 (1) 파일첨부있음 danawa 2018.07.11 0 965
고속도로 IC 근처 민폐 갑 파일첨부있음 danawa 2018.07.11 3 964
가치투자 대가 증시 위기 대처법 파일첨부있음 danawa 2018.07.11 0 489
클럽에서 남자가 신발끈 묶어줬어요.. 파일첨부있음 danawa 2018.07.10 1 1,208
184년 간의 존버 파일첨부있음 danawa 2018.07.06 1 1,606
요즘 유행하는 카페 컨셉 파일첨부있음 danawa 2018.07.02 2 2,014
해외에서 엄청난 짤이 생성중인 대한민국-독일전 파일첨부있음 danawa 2018.06.28 1 4,518
여사님의 후진사고 (1) 파일첨부있음 danawa 2018.06.26 3 3,594
세계 난민 이동 상황 파일첨부있음 danawa 2018.06.26 1 2,754
신종 진상 파일첨부있음 danawa 2018.06.26 0 2,510
관점의 차이 파일첨부있음 danawa 2018.06.26 0 1,738
[보호] 신용 7등급, 신차 할부 문의 danawa [보호] 2018.06.25 0 1,613
[보호] 그랜저 견적 문의 danawa [보호] 2018.06.19 0 1,724
20대 후반 첫차 고민거리 (자소전이 깁니다) (5) danawa 2018.06.18 0 4,688
그렌져 3.0 익스스페셜 견적요청합니다 danawa 2018.06.17 2 1,565
만취한 여자친구에게 못된 장난.. (3) 파일첨부있음 danawa 2018.06.15 12 9,989
딸바보가 되는 길 파일첨부있음 danawa 2018.06.15 1 2,977
2년 전 글 목록보기 보기
리스트광고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