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 다나와 앱
  • 다나와 홈

잡담 영업사원이 잠수탔네요 ㅎㅎㅎ

작성자 조회 11,846 등록일 2020.08.26
공유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하세요.

레이어 닫기
어이가 없어서 글 남깁니다 ㅎㅎㅎ 신차 견적 올리고 제일 좋은 조건 올린분한테 연락드렸어요. 견적서 받고 이틀후에 계약해야겠다 하고 연락드렸는데, 잠수를 타셨네요? 문자로 연락달라고도 남겼는데 무소식이네요 ㅋㅋㅋㅋㅋ 혹시나하고 들어와서 댓글 확인해보니, 댓글도 삭제하시고 ㅋㅋㅋ 처음 제시한 조건이 어려우면 어렵다, 조율하자 하면 받아들일텐데 연락도 없이 잠수라뇨 ㅋㅋㅋㅋ 진짜 여러분은 저와 같은 일 당하지 마시라고 아이디와 증거사진 남깁니다. 사진은 업로드가 안되어서 닉네임이라도 남겨요. ‘판매장인’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 danawa 2020.08.27
    안녕하세요.
    다나와자동차 운영자입니다.
    우선,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작성해주신 게시물 내용 확인 후 영업사원과 통화를 진행했으며, 해당 내용에 대해 설명을 듣고, 고객님과 통화를 하기 위해 두 차례 연락을 드렸으나, 모두 부재중이라 안내를 드리지 못했습니다.

    이에, 댓글 확인 후 1644-3834로 문의주시면, 유선상으로 안내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7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 naver 2020.09.17
    역 잠수 신공 ㅋㅋ
    3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 naver 2020.09.19
    와 ㅋㅋ 저도요 ㅋㅋ 아예 차단까지 해놨더라고요 ㅋㅋ
    0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 danawa 2020.09.24
    비현실적인 견적은 그래서 의미가 없는거 같아여.줄수 없어서 잠수 ㅋ
    0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1

자유게시판

게시물 목록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공지] 신차견적문의 게시물 등록시 처리 방안 2020.03.11 2 13,143
잡담 [보호] 서울/대전 딜러님 찾습니다. (1) danawa [보호] 2019.11.20 0 1,869
잡담 모바일 작성 [보호] K5 dl3 사전예약 영맨구해요 (1) facebook [보호] 2019.11.20 0 2,109
잡담 [보호] 경기/ 서울 k5 DL3 풀체인지 영맨 연락주세여 (1) naver [보호] 2019.11.19 0 2,524
잡담 [보호] k5 사전예약하려고합니다 연락부탁드립니다 (1) naver [보호] 2019.11.19 0 1,832
잡담 모바일 작성 [보호] k5 풀첸지 영맨구합니다 (1) kakao [보호] 2019.11.17 0 3,229
잡담 2019년 1~10월 브랜드별 차량 화재 발생 건수, 포르쉐 1위 파일첨부있음 danawa 2019.11.14 0 3,658
잡담 모바일 작성 [보호] K5풀체인지 딜러분 찾습니다. (1) kakao [보호] 2019.11.14 0 3,361
잡담 [보호] 신형 k5 풀체인지 사전예약 할려고합니다 딜러님 연락주세요. (1) danawa [보호] 2019.11.13 0 4,392
잡담 현대 N 광고 Hyundai N x Peaches 멋지네요 danawa 2019.11.08 1 3,610
잡담 모바일 작성 [보호] 베뉴 구매 예정입니다 (1) naver [보호] 2019.11.06 0 3,755
잡담 워런티 끝났는데 사고났네요; (4) danawa 2019.11.01 2 5,597
잡담 기아 신형 K5 공식 렌더링 이미지 3장 공개 파일첨부있음 danawa 2019.10.29 0 4,712
잡담 그랜저 IG 페이스리프트 공식 이미지 4장 선공개 파일첨부있음 danawa 2019.10.24 0 5,905
잡담 폭스바겐, 8세대 골프 공식 이미지 공개 파일첨부있음 danawa 2019.10.24 0 3,122
잡담 BMW 신형 M3/M4, 거대한 그릴 정말 그대로 나올 듯 파일첨부있음 danawa 2019.10.24 0 4,478
잡담 골프 8세대 풀체인지 완전 유출! 주요 특징은? (1) danawa 2019.10.22 0 2,979
잡담 모바일 작성 결국 연락이 없나보네요 (2) naver 2019.10.20 4 5,233
잡담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실내외 유출 및 주관적 생각 danawa 2019.10.19 0 3,073
잡담 그랜저 IG 페이스리프트 실차 사진 유출 파일첨부있음 danawa 2019.10.18 0 6,995
잡담 멋진 올드카와 그보다 더 멋진 오너를 찾습니다!!! 파일첨부있음 naver 2019.10.17 0 2,293
2년 전 글 목록보기 보기
리스트광고

브랜드 선택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