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 다나와 앱
  • 다나와 홈

[스파이샷] 레인지로버 LWB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수489 등록일 2020.10.22
공유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하세요.

레이어 닫기


벤틀리 벤테이가 및 롤스로이스 컬리넌은 물론 BMW X7 및 X8과 같은 더 많은 주류 모델과의 경쟁을 통해 랜드로버 5 세대 레인지로버의 임무는 이 모든 경쟁자를 능가하는 차량을 만드는 것이다. 고유한 유산뿐 아니라 파워트레인, 자율주행 시스템 및 인포테인먼트의 기술 발전을 사용하여 이를 시도할 것이다.

랜드로버는 다음 레인지로버 스포츠와 함께 곧 출시될 레인지로버가 완전히 새로운 알루미늄 집약적인 아키텍처를 사용할 것이라고 이미 밝혔다. 새로운 레인지로버 플랫폼은 현행 모델의 D7u 아키텍처보다 훨씬 가볍고 모든 재규어랜드로버 플랫폼 중에서도 가장 가볍다.

MLA (Modular Longitudinal Architecture)라고하는 알루미늄 플랫폼은 재규어 XE부터 레인지로버에 이르기까지 크기에 따라 향후 모든 재규어랜드로버 모델에 사용된다. MLA의 중량 절감은 전기 및 하이브리드 모델을 위한 추가 배터리팩과 MLA가 수용하도록 설계된 기술 및 구동계를 허용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차세대 레인지로버 (코드 명 L460)는 길이 4,999mm, 폭 1,983mm, 높이 1,920mm, 휠 베이스가 2,922mm 인 현재 차량의 크기와 거의 일치 할 것으로 예상된다. 벤틀리 벤테이가와 비교하면 전고가 약간 높지만 전체적으론 작다.
롤스로이스와 애스턴 마틴의 부활한 브랜드인 라곤다는 평화로운 전기 동력 전달 장치와 고급 모터링 간의 완벽한 시너지 효과를 감지하면서 전기 모델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그러나 MLA는 완전 전기 구동계와 가솔린, 디젤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변형을 수용할 수 있지만, 차세대 레인지 로버에는 처음에는 하나가 제공되지 않는다.
대신 랜드로버는 최초의 배터리 전기 레인지로버가 독립형 모델이되기를 원하고 있다. 이것은 라인업의 다른 모델보다 품질이 더 높고 오프로드 성능이 제한적인 높은 에스테이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다른 레인지로버의 전기 버전은 2022 년 이전에 출시되고 주로 아시아 대도시를 겨냥한 풀 사이즈 레인지로버 세트 버전을 포함하여 일반 모델 라인업의 일부로 제공 될 예정이다.

랜드로버가 전기 레인지로버를 준비하는 동안 새 모델은 최근 기존 레인지로버의 업데이트에서 도입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기술을 계속 사용한다. MLA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설정은 4 기통 인제니움 가솔린 엔진과 함께 전동화 된 리어 액슬을 포함하는 것으로 이해되며, 전기 전용 범위는 현재 P400e의 31 마일 이상으로 증가했다.

순수 연소 엔진 라인업도 변경된다. 현재 3.0 리터 V6 및 4.4 리터 V8 디젤과 슈퍼 차저 5.0 리터 V8 및 3.0 리터 V6 가솔린이 있다. 모두 외부에서 공급되는 엔진들이다. 새로운 직렬 6기통 인제니움 가솔린 및 디젤 유닛은 울버햄프턴에 있는 엔진 공장에서 생산되고 있다.

레인지로버에서는 성능과 경제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대부분의 버전에서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과 혼합할 수 있다.
직렬 6 기통 디젤에 대한 실제 테스트 결과 NOx 배출량이 80g / km를 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새로운 규정의 한계치보다 훨씬 낮은 것이다. 새로운 전기 기술을 사용하더라도 차세대 레인지로버는 높은 성능의 오프로드 특성을 유지할 것이다. 랜드로버는 이를 새로운 경쟁 제품과의 주요 차별화 요소로 보고 있다.


차세대 레인지로버의 인포테인먼트는 작년에 벨라에서 처음 선보인 터치프로 듀오 시스템의 업데이트 된 버전이 될 것이다. 그 움직임은 상대적으로 다른 모델에 비해 오래된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다는 비판을 의식한 것이다. 동시에 사용할 수있는 두 개의 10.0 인치 스크린이 있다.

새로운 플래그십은 또한 재규어 E-Pace에 처음 공개된 소위 스마트 설정의 고급 버전도 제공한다. 인공 지능 시스템은 탑승자의 습관 (예 : 좌석 및 거울 위치, 디스플레이 선호도)을 파악하고 날씨에 따라 에어컨을 조정한다.
랜드로버의 커넥 티드카 기술은 당연히 현관 문 잠금 해제, 주방 조명 켜기, 집으로가는 동안 TV 켜기 등의 기능을 제공 할 것이다.

차세대 레인지로버는 재규어 랜드로버의 첨단 자율주행 시스템을 주도 할 수도 있다. 랜드로버는 이미 영국 오토드라이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자율주행 기술을 시범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사용 가능한 주차 공간까지 운전할 수있는 차량 및 셀프 주차와 같은 기술은 현재 디스커버리 프로토 타입에서 테스트되고 있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스파이샷] BMW X5 F/L
신형 엔진 (가솔린, 디젤 또는 하이브리드)에 대해 아직 알려진 것은 없다. 그러나 지금 확실한 것은 BMW의 중형 SUV가 최근 M3와 M4와 같은 세로로 긴
조회수 132 15:54
글로벌오토뉴스
르노삼성자동차, NEW QM6 인기 고공행진
르노삼성자동차의 대표 중형 SUV QM6의 스타일 업그레이드 모델 ‘NEW QM6’가 고객들로부터 긍정적 평가를 받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11월 6일 출
조회수 181 15:54
글로벌오토뉴스
폭스바겐코리아 7세대 신형 제타 고객 인도 개시
폭스바겐코리아는 지난 10월 15일 국내 첫 선을 보이며 수입 세단의 대중화를 알린 7세대 신형 제타의 론칭 에디션 2,650대의 사전 계약을 완료하고 금일부터
조회수 150 15:54
글로벌오토뉴스
포드, 배터리 전기차 머스탱 마하-E 예상 항속거리 달성
포드가 2020년 11월 23일, 2021년형으로 12월 출시 예정인 배터리 전기차 머스탱 마하-E가 EPA 예상 항속거리 등급을 충족해, RWD로 1회 충전
조회수 55 15:53
글로벌오토뉴스
파리의 패션과 클래식카의 만남 (2)
*1986년 클래식 패션 51RR 실버레이즈 1930년대 파리 상류사회에서 유행했던 자동차와 여성의 의상패션을 조화시킨 종합예술 패션쇼가 1986년 어느 여름밤
조회수 46 15:53
글로벌오토뉴스
맥라렌, 하이브리드 수퍼카 아투라 내년 상반기 출시한다.
맥라렌이 2020 년 11월 23일, 하이브리드 파워 트레인을 탑재한 뉴 모델 아투라(Artura)를 2021 년 상반기에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아투라는 컴팩트
조회수 47 15:53
글로벌오토뉴스
아우디, TTS 컴페티션 플러스 유럽 출시
아우디가 2020년 11월 24일, TTS컴페티션 플러스를 출시했다. 2.0리터 TFSI 가솔린 엔진은 최고출력 320마력, 최대토크 400Nm을 발휘한다. 7
조회수 101 15:53
글로벌오토뉴스
[오토저널] 수소전기자동차의 에너지와 열관리의 필요성
친환경, 지능형 자동차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면서, 내연기관과 화석연료에 거의 전적으로 의존했던 기존의 자동차 구동계가 전동기와 전기로 서서히 대체되기 시
조회수 47 15:53
글로벌오토뉴스
BMW코리아, 창립 25주년 기념
BMW코리아가 창립 25주년을 기념하는 11월 온라인 한정 에디션 3종을 출시한다. M2 CS BMW 코리아 25주년 에디션과 뉴 X7 M50i 다크 섀도우 에
조회수 155 15:52
오토헤럴드
한국자동차전문기자협회
사단법인 한국자동차전문기자협회(AWAK)가 매해 선정해 오고 있는 ‘대한민국 올해의 차’ 선정 9년째를 맞아 큰 폭의 손질에 들어간다. 부문별 수상차를 세분화하
조회수 78 15:52
오토헤럴드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리스트광고

브랜드 선택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