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현대트랜시스, 2019상하이모터쇼서 새로운 시작 알려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수326 등록일 2019.04.19
공유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하세요.

레이어 닫기

현대트랜시스가 ‘2019상하이 국제 모터쇼(2019 Shanghai International AutomobileIndustry Exhibition)’에 참가해 미래 모빌리티 기업으로서의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2019 상하이 국제 모터쇼는 베이징과 상하이에서 격년으로 운영되는 중국 최대 규모의 모터쇼로 올해는 상하이컨벤션 센터(National Center for Exhibition and Convention)에서4월 18일부터 4월 25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상하이모터쇼는 Transform & Transcend Motor System이라는 현대트랜시스의 새로운 사명을 처음으로국제무대에 소개하고, 세계 유일의 파워트레인 풀 라인업 구축기업이자 프리미엄 시트 전문 기업으로서의위상을 대외에 알리는 자리였다.

전시부스는 먼저 크게 파워트레인존과 시트존으로 나누어구성했으며, 파워트레인존은 ▲Eco Friendly(전동화변속기), ▲Comfort(AT, CVT), ▲Connection(액슬, 4WD), ▲Dynamic(DCT, MT)으로 제품별 특성에 따라 집중 배치했다.

또한 시트존은Genesis 브랜드에 들어가는 G70, G80, G90 등 최고급 시트 라인업 위주로전시를 구성했다.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여 현대트랜시스의 현재 기술력을 알리는 동시에, 자율주행시트 시뮬레이션을 통해 차세대 자율주행시트 리딩기업으로서 성장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특히 16일부터 17일까지진행된 사전 프레스데이에는 여러 완성차 관계자들이 현대트랜시스 부스를 찾아 전시 상담을 진행했다.


부스를 찾은 완성차 고객사들은 “현대트랜시스라는 이름으로 처음 참가한 모터쇼라 관심이 컸고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기대가 된다”며, ‘향후 제품과 기술에 대해 지속적으로 협력을 진행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최근 함께 프로젝트를 추진중인 고객사 역시 부스를찾아 “자동변속기, 4WD제품, 시트 등 자동차 핵심부품 풀 라인업을 전시회를 통해 한꺼번에 발표한 것이 시장 동향에 부합한다”며, “최근 프로젝트를 함께 추진하며 좋은 제품과 더불어 영업, 기술 등 조직의 신속한 대응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앞으로도같이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해달라”고 전했다.

현대트랜시스 관계자(김홍식 중국영업팀장)는 “이번모터쇼는 2019년 두 회사가 합병해 새롭게 거듭난 현대트랜시스란 새 이름을 알리고 쌓아온 제품경쟁력을소개하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기존에 10년간 거래해 온 19개 중국 고객사와 지속적으로 함께 성장하면서신규고객사 발굴에 모든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특히 양사 통합을 통해 구축된 수동변속기, 자동변속기, CVT, DCT, HEV변속기에 이르는 풀라인업 제품경쟁력을바탕으로 기존 고객에게 신제품을 소개해 공급 제품군을 넓혀나갈 예정이다. 또한 신규 고객에게는 당사의전 제품군을 공급할 수 있도록 전략적 협력관계를 구축하면서, 미래성장가능성이 높은 고객을 발굴해 함께성장해나간다는 전략이다.

점점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중국 시장에서 현대트랜시스의이름으로 점유율을 높여가기 위해서 고객 분석을 통한 맞춤형 영업 전략과 10년간 축적된 중국 비즈니스경험, 노하우를 총동원해 영업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현대트랜시스는중국 내 현지 영업 및 생산대응을 위하여 베이징(파워트레인, 시트), 르자오(A/T, M/T), 창저우, 충칭, 쓰촨에 7개의생산법인과 베이징현대, 동풍열달기아 등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상하이와베이징에도 2개의 영업사무소를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폭스바겐코리아, 애프터세일즈 홍보 모델로 배우 정상훈 선정
폭스바겐코리아는 배우 정상훈을 애프터세일즈 부문 홍보모델로 선정하고, 올해 정상훈과 함께 애프터서비스 관련 콘텐츠를 친근하게 선보이며, 고객에게 한 걸음 더 가
조회수 74 2019-05-21
글로벌오토뉴스
제1회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드라이브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사장 디미트리스 실라키스)가 지난 20일 용인 AMG 스피드웨이에서 개최한 제 1회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드라이브(GIVE
조회수 48 2019-05-21
글로벌오토뉴스
넥센타이어,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2라운드 후원 이어가..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2019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이하 CJ 슈퍼레이스)의 공식 스폰서로서 사전 SNS 및 현장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조회수 73 2019-05-21
글로벌오토뉴스
세단 중심 일본차, SUV로 공세 전환..토요타·혼다·닛산 ‘격돌’
중형 세단 중심의 전선을 형성하고 있던 일본 자동차 브랜드들이 SUV를 앞세워 수입차 시장에서 새로운 경쟁구도에 돌입한다. 21일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서울…
조회수 444 2019-05-21
데일리카
토요타, 과장광고 제재 문제에 “안전 차별 없다”..동문서답
토요타가 최근 과장광고 혐의로 공정거래위원회의 제재를 받은 것과 관련해 원론적 입장만을 견지했다. 이날 이와 관련된 기자들에 질문에는 즉답을 피했다. …
조회수 445 2019-05-21
데일리카
[셀프차량정비2] 자동차 엔진오일/필터 셀프교체!!
자동차 엔진오일은 엔진 실린더 내부에서 일어나는 피스톤의 동작을 매끄럽게 만들어 주는 역할은 한다. 실린더와 피스톤의 마찰로 생기는 불순물의 양을 줄여 엔진의
조회수 162 2019-05-21
다나와
바스프, 2019 차이나플라스서 혁신적인 제품 및 소재 솔루션 공개
바스프가 오는 5월 21일부터 24일까지 중국 광저우에서 개최되는 아시아 최고의 플라스틱 및 고무 무역박람회 차이나플라스(CHINAPLAS) 2019에서 더욱
조회수 83 2019-05-21
글로벌오토뉴스
기아자동차 제33회 한국여자오픈 개최
기아자동차㈜는 사단법인 대한골프협회와 함께 오는 6월 13일(목)부터 16일(일)까지 인천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진행되는 ‘기아자동차 제33회 한국여자
조회수 70 2019-05-21
글로벌오토뉴스
현대자동차, 전국 주요 고속도로에서상용차 비포서비스 실시
현대자동차㈜는 5월 21일(화)부터 22일(수) 양일간 상용차 이동량이 많은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주행거리가 많은 상용차 고객들의 안전사고 예방과
조회수 77 2019-05-21
글로벌오토뉴스
[영상] 공유경제의 미래, 여러분은 카셰어링에 동의하십니까?
“배터리 전기차를 베이스로 한 자율주행차를 공유해서 사용한다.” 이 시대 자동차 산업의 중요한 화두입니다. 전기차는 환경문제로 인해 부상했고 자율주행차는 연간
조회수 84 2019-05-21
글로벌오토뉴스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리스트광고

비교하기